[충청25시] 천안시 동남구보건소는 남산건강생활누리관 운동 프로그램인 순환근력운동반, 개인재활운동반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다함께, 더 건강해짐’ 송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송년회는 한 해 동안의 운동 프로그램 성과를 공유하고 프로그램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해 내년도 건강 목표 설정 및 지속적으로 운동에 참여하도록 동기 부여를 하고 참여자들간 서로를 격려하며 화합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송년회는 겨울철 낙상예방을 위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균형 및 유연성 운동 지도, 소감 발표,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했다.
윤광분 동남구보건소장은 “송년회를 통해 한 해를 돌아보고 더 멋진 건강로드맵 구상을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더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참여자 한분는 “한결같은 운동지도자의 열정과 긍정적인 에너지 덕분에 즐겁게 참여 할 수 있었다”며 “개개인의 건강상태와 체력에 맞춰 맞춤형 운동을 지도해 주고 세심한 피드백 덕분에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2024년 남산건강생활누리관 운동프로그램 참여자수는 총 552회 4,430명이다.
저작권자 © 충청25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