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25시] 천안시복지재단은 9일 천안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나눔 문화 확산 실천 유공자 표창식’을 개최했다.
이번 표창식은 아르크 사운더블예술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박상돈 천안시장, 김행금 천안시의회 의장, 이종만 천안시의회 복지문화위원장 및 내빈들과 수상자들을 모시고 진행했다.
또한, 천안시 복지 향상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한 시민, 기업, 단체 등 26명의 후원자들이 표창장과 감사패를 수상했다.
천안시장 표창으로는 ㈜유니베라, ㈜무궁화엘엔비, 한일콘크리트, 나은석, 임국호이 수상했으며 충남도의회 의장 표창은 정지표(지표건설, 천안시의회 의장 표창은: 한국마사회 천안지사, 청화공사, 신윤호, 한동자, 황설리가 수상했다.
그 외 수상자로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표창은 ㈜세창이엔티, ㈜디와이엠솔루션, ㈜호재메탈, 송훈, 이윤정이 수상했다.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 감사패는 ㈜대한산업환경연구소, 천안쌍용100인회, 나너우리봉사단, 호서대학교부설어린이집, 생각주머니어린이집, 프라디움숲어린이집, 애플푸드, 변경아, 남염원, 유재석이 수상했다.
이운형 이사장은 “사회·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재단과 함께 나눔 문화 확산 실천에 동참해 주신 유공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리며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25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