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보육인을 위한 격려와 힐링의 장 열려

제23회 아산시 보육인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이영석 기자
2024-11-11 07:45:54




아산시 보육인을 위한 격려와 힐링의 장 열려



[충청25시] 충남어린이집연합회 아산지회는 지난 9일 평생학습관에서 아산시 보육교직원 500여명을 대상으로 ‘제23회 아산시 보육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1부 행사는 보육 유공자 표창과 보육사업 관계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한 해 동안 보육사업 증진에 힘쓴 보육인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장학금도 전달하는 등 모두가 행복한 보육 현장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2부에서는 보육교직원을 위한 신나는 댄스 공연과 클래식 공연이 이어졌으며 보육인 장기자랑과 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의 노고를 위로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수용 회장은 “보육교직원 간의 교류·협력과 화합의 장을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항상 몸과 마음을 다해 보육에 임하는 보육교직원을 격려하고 아산시 보육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이 오늘 행사의 의미다”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보육교직원은 “동료 교직원들과 교류할 기회가 적어 아쉬웠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서로가 가진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유익했다”며 “함께 보육 현장에 몸담은 동료들과 이야기하며 즐기는 시간을 통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더 열심히 보육에 임할 수 있는 각오를 다질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