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25시] 부여군은 온 가족이 어울려 즐길 수 있는 “부여군 가족축제 한마당”을 다음달 2일 토요일 9시 30분 부여군 유스호스텔 실내경기장에서 개최한다.
너른 들판 가을걷이를 마치고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가족 간, 지역주민 간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과 체험을 준비했다.
이날 부여군 어린이들의 댄스 공연으로 활기차게 문을 열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 ‘신비’, ‘금비’ 와 함께하는 따라 부르기 쇼와 포토타임, 매직벌룬쇼, 다문화 여성들의 난타 공연,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또한, 가족이 직접 참여하는 가족 퀴즈와 게임을 할 수 있는 오락 시간, 도시락 만들기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행사장을 방문한 어린이들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놀이공간인 에어바운스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장 밖에는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먹거리 체험과 함께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다양한 기관의 홍보 부스와 체험 마당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축제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활동으로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지역주민 간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여군 관계자는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25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